자이언트 핑크 “엄마된 뒤 초췌해져” 고민→박미선 “연예인 병”(진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월 10일 방송될 채널S '진격의 언니들' 예고편이 1월 6일 공개됐다.
예고는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찾아온 모습으로 시작됐다.
김호영의 격한 환영과 함께 등장한 자이언트 핑크는 "이서 엄마인 자이언트 핑크입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지난해 첫 아이를 얻은 자이언트 핑크는 엄마가 된 뒤로 "초췌하고 그지 꼴(?)인데 꾸미자니 또 오버한 거 같고"라며 자신을 만나는 사람들이 기대하지 않을까 우려된다는 고민을 가져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연예인병에 걸렸다?
1월 10일 방송될 채널S ‘진격의 언니들’ 예고편이 1월 6일 공개됐다.
예고는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찾아온 모습으로 시작됐다. 김호영의 격한 환영과 함께 등장한 자이언트 핑크는 “이서 엄마인 자이언트 핑크입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지난해 첫 아이를 얻은 자이언트 핑크는 엄마가 된 뒤로 “초췌하고 그지 꼴(?)인데 꾸미자니 또 오버한 거 같고…”라며 자신을 만나는 사람들이 기대하지 않을까 우려된다는 고민을 가져왔다. 이에 박미선은 “연예인 병”이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영란도 합세해 “고민 같지도 않은 고민을 가지고 진짜!”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박미선은 “아니! 누가 이런 예약 받으라고 그랬어”라고 콩트를 더했다.
한편 ‘상감마마’처럼 붉은색 곤룡포를 입은 사연자도 등장했다. 그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곤룡포를 입고 응원하는 모습으로 인터넷에서 ‘곤룡포 좌’라는 별명을 얻으며 온라인상에서 유명세를 탄 인물이었다. 포스 넘치는 모습과 달리 사연자는 “축구에 너무 미쳐서 모은 돈이 하나도 없어요”라고 고민을 전했다. 이에 장영란은 “그럴 것 같았어”라며 금세 수긍했고, 박미선은 “돈이 하나도 없냐”며 의문을 표했다. 김호영까지 재차 “하나도 없냐?”고 물었지만 그는 단호하게 “하나도..”라고 답해 언니들을 당혹스럽게 했다.
이어 조폭, 건달, 사채업자로 오해를 받고 있다는 사연자가 찾아왔다. 그는 “생명의 위험을 느낀다. 도끼, 칼 등에 위협을 받았다”며 “돌 지난 애가 있는데…내가 앞으로 일을 계속할 수 있을까, 내 가족을 지킬 수 있을까”라는 고민과 함께 고민커트살롱을 찾아왔다. (사진=SK브로드밴드-미디어에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0kg 건강 악화’ 故 빅죠 오늘(6일) 2주기…“나를 잊지 않았으면”
- ‘손예진♥’ 현빈 “子 외모 엄마 아빠 섞여 있어, 최종 목적지 궁금”(연중)[결정적장면]
- 송가인, 이렇게 말랐다니…극세사 몸매 자랑하는 토끼 변신 “역대급”
- 10기 옥순, 성형 전 얼굴+37kg 감량 깜짝 공개 “캐스팅 제의? 연락주세요”
-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영철 반응 찰칵…재혼 기대 모으는 달달함
- 장윤정 “KBS 퇴사 김선근, ♥도경완이 물들여‥나랑 진행하면 자꾸 프리선언”(미트2)
- 아이유♥이종석, 555만원 커플백→1박 250만원 日리조트 ‘럭셔리 데이트’(연중)[어제TV]
- BTS 정국, 전세기에 1박 1200만원 호텔까지‥초호화 귀빈 대접(연중)[결정적장면]
- 새신부 고성희, 수영장 독차지한 비키니 자태 그림 같네…행복한 신혼
- ‘아들맘’ 박신혜, 출산 후 7개월→살 쪽 빠진 근황…소녀 비주얼 여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