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안스, 2023년 시무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디컬 뷰티 전문 기업 ㈜메디안스는 새해 업무 첫날인 지난 1월 2일 서울 본사에서 2023년 시무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메디안스는 코로나 시국에서도 최근 3년간 매출 평균 34%, 영업 이익 평균 72%라는 괄목할 성장을 보이며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강문규 대표는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메디안스의 지속 성장을 위한 2023년 경영 목표로 '한계를 넘어서(Over the Horizon)'라는 구호와 함께 13대 전략 과제를 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디컬 뷰티 전문 기업 ㈜메디안스는 새해 업무 첫날인 지난 1월 2일 서울 본사에서 2023년 시무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윤구영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매출 및 영업 성장을 이뤄낸 임직원들의 열정과 수고에 감사를 표했으며 임직원들 역시 기업의 성과를 자축하며 서로를 독려했다.
강문규 대표는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메디안스의 지속 성장을 위한 2023년 경영 목표로 ‘한계를 넘어서(Over the Horizon)’라는 구호와 함께 13대 전략 과제를 제시했다. 메디컬 본부와 에스테틱 본부의 역량 강화와 신사업 게시, 해외 시장 공략 가속화, 온라인 유통 구조 확립 등 부서별 달성 목표와 수행 과제를 제시하며 더 큰 도약을 독려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거 대신 사줄게"..여중생과 성관계 하려던 男 잡고 보니
- 현실판 '더글로리'..생일날 휘발유 뿌리고 폭죽 터뜨려
- 고양이 수영시키며 웃음…이기영, 살해 직전까지 동거녀와 여행
- '연중' 현빈 "아들, ♥손예진과 내 얼굴 섞여있어…최종 목적지 궁금"
- 이승기 vs 소속사 분쟁…공정위, 조사 나설까?[이슈분석]
- '연중' 이종석♥아이유, 1박 250만원 日 리조트→럭셔리 커플템 조명
- 홍준표 "문재인 정권의 상징 '공수처' 이제 폐지할 때"
- 뉴진스·아이브, 인기 질주 속 논란으로 시끌
- [누구템] “하니가 하니를 입었다”
- "메이드인차이나 무적", 검거 중국인 옷 눈길…5회 방한 이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