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김영광 몸매에 홀릭 “운동 가는 길에 픽업하겠다”(짐종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광이 김종국도 탐내는 몸매를 자랑했다.
김영광은 1월 5일 유튜브 채널'김종국 GYM JONG KOOK'에 출연해 김종국과 함께 운동을 했다.
김종국의 엄격한 코칭 아래 운동을 시작한 김영광은 타고난 몸매를 자랑했다.
이에 김종국은 "욕심 나는 몸이에요. 만들면 기가 막힌 몸이라"라며 "꾸준히 해야되는 헬스의 자산인데.."라며 김영광에 완벽하게 홀릭, 김영광을 운동의 길로 꼬셔 웃음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김영광이 김종국도 탐내는 몸매를 자랑했다.
김영광은 1월 5일 유튜브 채널‘김종국 GYM JONG KOOK’에 출연해 김종국과 함께 운동을 했다. 김종국은“잘생긴 사람은 운동하면 안 되는데..”라며 김영광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김종국의 엄격한 코칭 아래 운동을 시작한 김영광은 타고난 몸매를 자랑했다. 이에 김종국은 “욕심 나는 몸이에요. 만들면 기가 막힌 몸이라”라며 “꾸준히 해야되는 헬스의 자산인데..”라며 김영광에 완벽하게 홀릭, 김영광을 운동의 길로 꼬셔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김영광과 김종국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영광이 KBS 2TV ‘우리집에 사는 남자’ 출연 당시 김종국이 OST ‘바보야’를 부른 것.
이외에도 같은 동네에 사는 것을 알게 된 김종국은 “진짜 운동을 한 번쯤 빡세게 하고 싶은 날 연락해달라”며“가는 길에 픽업해서 가면 된다”고 말해 두 사람이 앞으로 함께 운동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하게 했다.(사진=유튜브 '짐종국'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0kg 건강 악화’ 故 빅죠 오늘(6일) 2주기…“나를 잊지 않았으면”
- ‘손예진♥’ 현빈 “子 외모 엄마 아빠 섞여 있어, 최종 목적지 궁금”(연중)[결정적장면]
- 송가인, 이렇게 말랐다니…극세사 몸매 자랑하는 토끼 변신 “역대급”
- 10기 옥순, 성형 전 얼굴+37kg 감량 깜짝 공개 “캐스팅 제의? 연락주세요”
-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영철 반응 찰칵…재혼 기대 모으는 달달함
- 장윤정 “KBS 퇴사 김선근, ♥도경완이 물들여‥나랑 진행하면 자꾸 프리선언”(미트2)
- 아이유♥이종석, 555만원 커플백→1박 250만원 日리조트 ‘럭셔리 데이트’(연중)[어제TV]
- BTS 정국, 전세기에 1박 1200만원 호텔까지‥초호화 귀빈 대접(연중)[결정적장면]
- 새신부 고성희, 수영장 독차지한 비키니 자태 그림 같네…행복한 신혼
- ‘아들맘’ 박신혜, 출산 후 7개월→살 쪽 빠진 근황…소녀 비주얼 여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