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박스오피스 2위 탈환‥200만 돌파까지 앞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웅'이 개봉 3주차에도 불구하고 신작들을 제치며 박스오피스 2위를 탈환했다.
1월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5일 영화 '영웅'(감독 윤제균)이 4만9,248명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2위 자리를 다시 찾았다.
'영웅'은 CGV 골든에그 지수 94%,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1점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영웅'이 개봉 3주차에도 불구하고 신작들을 제치며 박스오피스 2위를 탈환했다.
1월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5일 영화 '영웅'(감독 윤제균)이 4만9,248명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2위 자리를 다시 찾았다. 누적 관객 190만930명으로, 2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영웅'은 CGV 골든에그 지수 94%,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점,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1점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신작들의 공세를 가뿐히 제친 '영웅'은 새해에도 식을 줄 모르는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사진=CJ ENM)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20kg 건강 악화’ 故 빅죠 오늘(6일) 2주기…“나를 잊지 않았으면”
- ‘손예진♥’ 현빈 “子 외모 엄마 아빠 섞여 있어, 최종 목적지 궁금”(연중)[결정적장면]
- 송가인, 이렇게 말랐다니…극세사 몸매 자랑하는 토끼 변신 “역대급”
- 10기 옥순, 성형 전 얼굴+37kg 감량 깜짝 공개 “캐스팅 제의? 연락주세요”
- 10기 현숙, 수영복 입고 ♥영철 반응 찰칵…재혼 기대 모으는 달달함
- 장윤정 “KBS 퇴사 김선근, ♥도경완이 물들여‥나랑 진행하면 자꾸 프리선언”(미트2)
- 아이유♥이종석, 555만원 커플백→1박 250만원 日리조트 ‘럭셔리 데이트’(연중)[어제TV]
- BTS 정국, 전세기에 1박 1200만원 호텔까지‥초호화 귀빈 대접(연중)[결정적장면]
- 새신부 고성희, 수영장 독차지한 비키니 자태 그림 같네…행복한 신혼
- ‘아들맘’ 박신혜, 출산 후 7개월→살 쪽 빠진 근황…소녀 비주얼 여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