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어파일러2' 서장훈ㆍ김민아ㆍ이상준 "스토킹 피해 경험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어파일러2'에서 공개된 '유명인이 연루된 범죄 사건' 이 또 한번 출연진을 분노케 했다.
5일 방송된 AX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풀어파일러2' 2회 방송에서 스토커에 의해 하루 아침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미국 여배우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어 스페셜 풀어파일러로 출연한 이상준은 본인이 자동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보고 팬 한명이 "상준오빠 전화 맞아요?"하며 자동차에 붙어있던 개인 번호를 보고 연락했던 일화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풀어파일러2’에서 공개된 ‘유명인이 연루된 범죄 사건’ 이 또 한번 출연진을 분노케 했다.
5일 방송된 AX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풀어파일러2’ 2회 방송에서 스토커에 의해 하루 아침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미국 여배우의 사연이 소개됐다.
10대의 어린 나이에 한 순간 스타덤에 올랐던 미국의 '국민 여동생' 레베카 루실 셰퍼. 그녀를 오래도록 스토킹 해온 팬의 사랑이 결국 배신감으로 변질, 살인까지 저지른 사건이 소개돼 충격을 안겼다.
살해범은 범행 이후 “내가 레베카를 죽였다!”고 소리지르며 길거리를 뛰어다니는 사이코(?)스러운 모습을 보여 출연진 모두 할말을 잃게 만들기도.
특히 사설탐정 고용비 마련을 위해 청소부 아르바이트로 돈을 악착같이 모아 레베카의 집 주소까지 알아내는 등 범행 과정이 치밀했던 만큼 어린 여배우의 죽음은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 안타깝게 했다.
이어 스페셜 풀어파일러로 출연한 이상준은 본인이 자동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보고 팬 한명이 “상준오빠 전화 맞아요?”하며 자동차에 붙어있던 개인 번호를 보고 연락했던 일화를 소개했다. 서장훈과 김민아도 유사한 사례가 있다고 언급하며 스토킹 피해 경험과 오해 받았던 경험을 이야기하기도.
이에 권일용 교수는 “그래서 일부 지자체나 공동주택 같은 곳은 (자동차에) ‘안심 전화번호’를 올려놓게 하기도 한다”며 일상 속 흔하게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다는 후문이다.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AXN,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풀어파일러2’ ]
풀어파일러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