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2' 성해은 사주? 역술가 "연하 만나야 기운이 좋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 연애2' 출연자 성해은이 연하와 잘 맞는다는 사주 결과가 나왔다.
해당 영상 속 성해은은 역술가 이승호에게 사주를 봤다.
모험적이고 도전적인 성격을 가진 사주라는 역술가 말에 성해은은 "소름 돋아"라며 "무조건 하고 싶은 거 다 해야 하고"라고 하며 동의했다.
이에 성해은은 "저를 공부하고 오신 것 같다. (환승 연애2) 20회를 다 보고 오신 거 아니냐"라는 농담으로 잘 맞는 사주풀이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환승 연애2' 출연자 성해은이 연하와 잘 맞는다는 사주 결과가 나왔다.
5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공식 유튜버 채널에 '웃을수록 복이오는 해은 사주? | 성해은, 러키유, 에스콰이어'라는 제목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성해은은 역술가 이승호에게 사주를 봤다.
역술가는 성해은에 대해 큰 나무로 태어나 심리적인 마인드가 곧은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덧붙여 "굉장히 순수하다. 칭찬을 많이 해주면 효과가 배로 나타나는 성격이다"라고 했고, 성해은은 이에 "당근을 줘야 한다. 채찍 안돼"라며 공감했다.
모험적이고 도전적인 성격을 가진 사주라는 역술가 말에 성해은은 "소름 돋아"라며 "무조건 하고 싶은 거 다 해야 하고"라고 하며 동의했다. 이어 그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못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라며 도전의 중요성을 강하게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의지, 의존을 많이 한다. 저랑 너무 다른 사람을 늘 만나서 내 단점을 안아주고 보완해 주는 사람을 원하고 나도 다정하고 잘 챙기는 걸 남자친구한테 많이 할애하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역술가는 "연상의 형태보다는 연하의 기운과는 합이 돼 있다"라며 "연하의 기운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이에 성해은은 "저를 공부하고 오신 것 같다. (환승 연애2) 20회를 다 보고 오신 거 아니냐"라는 농담으로 잘 맞는 사주풀이에 감탄했다.
마지막으로 웃음이 아름답다는 역술가의 말에 그는 맞다, 정확하다"라고 재치 있게 답변했다.
한편 성해은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 연애2'에 출연했다. 연하인 정현규와 최종 커플이 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유튜브 채널 'ESQUIRE Korea'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