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구치소 식단표에 “단백질 너무 없어” 근손실 걱정(관계자 외 출입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국이 구치소 식단표에 운동인다운 걱정을 했다.
1월 5일 첫 방송된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 1회에서는 김종국, 양세형이 첫 번째 금지 구역인 서울 남부 구치소에 수감됐다.
이날 실제 수감자처럼 보통 4명의 수용자가 생활하는 수용거실에 갇힌 김종국, 양세형은 안을 둘러보느라 바빴다.
이어 주간 식단표를 발견해 보다가 김종국은 "야 근데 너무 단백질이 없다. 너무 탄수화물"이라고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종국이 구치소 식단표에 운동인다운 걱정을 했다.
1월 5일 첫 방송된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관계자 외 출입금지' 1회에서는 김종국, 양세형이 첫 번째 금지 구역인 서울 남부 구치소에 수감됐다.
이날 실제 수감자처럼 보통 4명의 수용자가 생활하는 수용거실에 갇힌 김종국, 양세형은 안을 둘러보느라 바빴다. 이때 영치금으로 살 수 있는 물건들의 가격을 둘러본 이들은 구매 가능 목록에서 뜻밖에도 탈모약을 발견하곤 신기해했는데.
이어 주간 식단표를 발견해 보다가 김종국은 "야 근데 너무 단백질이 없다. 너무 탄수화물"이라고 토로했다. 그러곤 다시 한 번 살 수 있는 물건들 목록을 살피며 "프로틴은 안 파나?"라고 찾아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운동인에겐 근손실이 탈모보다 큰 고민이라는 남다른 논리를 펼쳤다. (사진=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술한데 계속본다…김은숙 장단점 극명하게 담긴 ‘더 글로리’[TV보고서]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