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장금 ♥차예련도 놀랄 요리 금손‥가마솥 통닭 뚝딱(세컨하우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상욱이 가마솥 통닭 만들기를 성공했다.
우여곡절 끝에 마당에 연못을 만든 주상욱, 조재윤은 가마솥으로 통닭을 만들어 먹기로 했다.
주상욱은 "어찌 보면 우리가 자주 먹는 너무 익숙한 치킨인데, 사실 집에서는 상상할 수 없다. 이런 야외에서, 또 가마솥에 이런 분위기에 웃으면서 연기가 나든 하고 싶은 걸 다 할 수 있다"라고 기대했다.
속살이 촉촉한 치킨 맛에 주상욱은 "이게 가마솥이라 그런가, 기름이 깨끗해서 그런가"라고 신기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주상욱이 가마솥 통닭 만들기를 성공했다.
1월 5일 방송된 KBS 2TV ‘세컨하우스’에서는 주상욱이 요리 실력을 공개했다.
우여곡절 끝에 마당에 연못을 만든 주상욱, 조재윤은 가마솥으로 통닭을 만들어 먹기로 했다. 주상욱은 “어찌 보면 우리가 자주 먹는 너무 익숙한 치킨인데, 사실 집에서는 상상할 수 없다. 이런 야외에서, 또 가마솥에 이런 분위기에 웃으면서 연기가 나든 하고 싶은 걸 다 할 수 있다”라고 기대했다.
조재윤이 실패할까 봐 걱정하자, 주상욱은 “불조절을 잘해야지”라고 조재윤에게 불 지피기를 맡겼다. 불을 피운 조재윤이 “기름 얼마큼 넣나”라고 묻자, 주상욱은 “형이 나 사랑하는 만큼?”이라고 장난을 쳤다. 이에 조재윤은 “부족해. 탱크로 가져 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닭 손질을 맡은 주상욱은 빠른 속도로 거침없이 닭 손질을 하고 튀김 반죽까지 입혔다. 기름에 닭을 튀기기 시작하자 조재윤은 “우리 요리 프로그램 다 섭렵하면 어떡하지”라고 기대했다.
주상욱은 “양념은 내가 공부해 왔다”라며 케첩, 고추장, 마늘, 설탕, 딸기잼 등으로 양념을 했고, 잘 튀겨진 후라이드 치킨을 넣고 버무려 반반 치킨을 완성했다. 조재윤은 “공장을 차려라”며 치킨 맛에 감탄했다.
속살이 촉촉한 치킨 맛에 주상욱은 “이게 가마솥이라 그런가, 기름이 깨끗해서 그런가”라고 신기해 했다. 조재윤은 “너의 양념, 너의 정성”이라고 능청스럽게 말했고, 주상욱은 “형의 기름 온도”라고 화답했다.
주상욱은 “나도 깜짝 놀랐다. 나에게 이런 능력이? 다시 하라고 하면 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놀랐다. 참 많은 것을 경험하고, 거기에다 맛까지 있다. 최고의 힐링이다”라고 만족했다.
(사진=KBS 2TV '세컨하우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술한데 계속본다…김은숙 장단점 극명하게 담긴 ‘더 글로리’[TV보고서]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