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아버지와 요리 대결…"누가 누가 더 맛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부전자전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6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밥도둑 반찬 만들기에 도전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이찬원이 멸치를 열심히 다듬은 이유는 바로 밥도둑으로 불리는 멸치고추다짐장을 만들기 위해서였다.
이찬원은 "이것만 있으면 밥 한공기는 뚝딱 비우게 하는 밥도둑이다. 잔치국수부터 멸·추김밥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부전자전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6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밥도둑 반찬 만들기에 도전하는 하루가 펼쳐진다.
거실 바닥에 앉아 수북이 쌓인 마른 멸치를 다듬는 이찬원의 모습이 포착된다. 그는 "내일은 행사가 많다"며 혼자 노동요를 부르며 멸치 내장을 제거한다.
이찬원이 멸치를 열심히 다듬은 이유는 바로 밥도둑으로 불리는 멸치고추다짐장을 만들기 위해서였다. 이찬원은 "이것만 있으면 밥 한공기는 뚝딱 비우게 하는 밥도둑이다. 잔치국수부터 멸·추김밥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찬원은 냉장고에서 또 다른 멸치고추다짐장을 꺼낸다. 이는 얼마 전 아버지가 만들어 준 것으로, 이찬원 것과는 색부터 달라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찬원은 "아버지 것도 먹어봐야지"라며 설레는 마음을 안고 멸치고추다짐장을 맛봤다. 다짐장을 맛 보던 이찬원은 급히 아버지에게 전화를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