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경은한테 거짓말 들통? "순간이동 능력 갖고파" ('스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킵'에서 유재석이 가지고 싶은 초능력에 대해 '순간이동'이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이 가운데 연애 초능력이 생기면 어떤 능력을 갖고싶은지 묻자 유재석은 "순간이동? 거짓말하고 들키면 순간이동? 일단 이 순간을 모면하려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N 예능 '스킵'은 MC 유재석, 전소민, 넉살이 주선하는 빠르고 유쾌한 4:4 당일 소개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스킵’에서 유재석이 가지고 싶은 초능력에 대해 '순간이동'이라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5일 방송된 tvN 예능 ‘스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하트’와’ 스킵’을 선택지로 두고 8인 남녀가 매칭된 가운데 점점 서로에게 가까워졌다.이때 갑자기 ‘스킵’ 불빛이 연이어 이어졌다. 토크룸이 폭파된 상황. 2차 토크로 이어진 가운데 특별한 룰을 추가, 손을 잡고 대화를 해야한다고 했다.
이때, 한 방에서는 여성 출연자가 “오늘부터 이상형이 바뀌었다”며 앞에 있는 남성 출연자가 이상형이라고 화끈하게 다가갔다. 급기야 고향도 같은 모습. 급기야 “이건 운명이다 느꼈다”며 호감을 보였다.
특히 한 여성이 3명의 남성에게 도시락을 받은 상황. 한 사람에게만 도시락이 수북이 쌓였다. 모두 “일났다”며 깜짝 놀란 상황. 남성출연자들도 “평화로운 미팅 원했는데 서바이벌이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고 말할 정도.
이 가운데 연애 초능력이 생기면 어떤 능력을 갖고싶은지 묻자 유재석은 “순간이동? 거짓말하고 들키면 순간이동? 일단 이 순간을 모면하려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아니나 다를까 2030 앙케이트 조사에도 ‘연인과 함께 떠나는 이동능력’이 나오자 유재석은 “내가 2030과 같은 마음이다”고 수습해 폭소하게 했다.
한편, tvN 예능 ‘스킵’은 MC 유재석, 전소민, 넉살이 주선하는 빠르고 유쾌한 4:4 당일 소개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스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