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예선 眞 박지현·善 황민호·美 김용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 예선의 승자가 가려졌다.
5일 밤 방송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서는 예선을 마무리 지은 119명 참가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가 합격자가 정해진 끝에 총 119명 중 73명의 참가자들이 본선 1차 무대에 진출했다.
그 중에서도 참가자들의 이목은 예선 1, 2, 3등을 가리는 진선미 발표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미스터트롯2' 예선의 승자가 가려졌다.
5일 밤 방송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에서는 예선을 마무리 지은 119명 참가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추가 합격자가 정해진 끝에 총 119명 중 73명의 참가자들이 본선 1차 무대에 진출했다.
그 중에서도 참가자들의 이목은 예선 1, 2, 3등을 가리는 진선미 발표였다. 프로그램 초반 화제성이 끝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있기에 긴장한 이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발표 결과 3등인 미는 '낭만 트롯' 김용필이 뽑혔다. 2등인 선은 10살 소년 황민호가 선정돼 놀라움을 더했다. 황민호는 나이가 어려 이미 귀가한 후였고, 녹화 현장에 남아있던 형 황민우가 기뻐하며 동생의 선전을 반겼다.
마지막으로 1등 진은 대학부에서 나왔다. 전원 올하트를 받은 막강한 팀 안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한 인물은 활어 같은 가창력을 뽐낸 박지현이었다. 박지현은 MC 김성주가 씌워주는 왕관을 쓰고 소감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