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합 약 9백만원" 아이유♥이종석, 1박 250만원 호텔→커플템도 화제 ('연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플러스'에서 아이유와 이종석의 커플템에 대해 언급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플러스'에서 아이유.
이종석은 555만원, 아이유는 324만원 가격의 비슷한 가격으로 알려졌다.
한편, KBS2TV '연중플러스'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연중 플러스’에서 아이유와 이종석의 커플템에 대해 언급했다.
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플러스’에서 아이유. 이종석 열애소식을 다뤘다.
2022년 마지막날 톱스타커플의 탄생을 알렸던 두 사람. 특히 이는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종석의 의미심장한 소감으로 시작됐다. 베일에 싸인 그 분이 바로 국민여동생 아이유라는 보도가 나왔고, 열애설이 불거지자 두 사람은 각각 소속사를 통해 공식 입장으로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일본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화제의 커플 아이템도 화제가 됐다. 이탈리아 B사 명품브랜드 가방이 같은 것. 이종석은 555만원, 아이유는 324만원 가격의 비슷한 가격으로 알려졌다.
또 두 사람은 일본에서 최저가 가격이 약 250만원인 최고급 리조트에서 성탄절을 보냈다고 알려졌다.아이유 동생도 함께 합류했다는 것. 특히 이종석이 매니저 모르게 호텔 예약은 물론, 픽업서비스도 직접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젠 공식 연인이 된 두 사람. 지난 1일 두 사람은 직접 열애소감을 밝혔다. 아이유는 연인인 이종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듬직하고 귀여운사람”이라 표현, 이종석은 “’강단이’같은 존재”라 표현했는데 강단이는 이종석이 작품 속 오랫동안 짝사랑했던 배역 이름으로 알려져 또 한 번 화제가 됐던 바다
한편, KBS2TV '연중플러스'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연중플러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