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김선근 아나 "출연하려고 KBS 사직서 냈다, 장윤정 영향도" [TV캡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 2'에서 아나운서 김선근이 출연을 위해 사직서를 냈다고 알렸다.
5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는 '새로운 전설의 시작'으로 꾸며져 다양한 참가자들이 경연에 참석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선근이 참가자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선근 아나운서는 "'미스터트롯 2' 출연을 위해서 퇴사를 했다"라고 알려 충격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미스터트롯 2'에서 아나운서 김선근이 출연을 위해 사직서를 냈다고 알렸다.
5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는 '새로운 전설의 시작'으로 꾸며져 다양한 참가자들이 경연에 참석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선근이 참가자로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김선근 아나운서는 "'미스터트롯 2' 출연을 위해서 퇴사를 했다"라고 알려 충격을 자아냈다.
장윤정은 "9월까지 KBS에서 같이 MC를 했다. 여기에 오는 줄은 꿈에도 생각을 하지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선근은 "저는 뒤가 막혀야 앞으로 가는 성격이라 사직서를 쓰고 나왔다"며 "장윤정 몫도 크다. 항상 제가 노래를 들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다음에'라고만 말을 하시더라. 할 기회가 없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