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잘 걸어온 나 자신 기특해, 멤버들 빈자리 느낄 때도”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김종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종현은 화보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스윗한 무드부터 시크한 분위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종현은 뉴이스트 멤버들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내며 "솔로를 준비하며 모든 걸 혼자 소화해야 했다. 혼자서 모든 책임감을 짊어져야 한다는 부담감이 크더라. 문득문득 네 멤버의 빈자리를 느낀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뉴이스트 출신 가수 김종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종현은 화보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스윗한 무드부터 시크한 분위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뉴이스트 JR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도약한 김종현은 최근 첫 솔로 앨범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을 발매했다.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김종현은 “혼자서만 만들어 낸 게 아니라 많은 분들의 노력이 더해져 나온 앨범이기 때문에 100점 만점에 100점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김종현은 뉴이스트 멤버들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내며 “솔로를 준비하며 모든 걸 혼자 소화해야 했다. 혼자서 모든 책임감을 짊어져야 한다는 부담감이 크더라. 문득문득 네 멤버의 빈자리를 느낀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배우 활동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김종현은 “오디션을 계속 보면서 다양한 작품에 문을 두드리고 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수사물이나 액션 연기 쪽에 꼭 한번 도전해 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김종현은 지난 10년을 돌아보며 “잘 걸어왔다. 그리고 기특하다. 지난 시간들이 없었더라면 지금의 제가 있을 수 없었을 거다. 앞으로도 모험하고 부딪히며 배워나가고 싶다. 느려도 단단하게”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김종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2023 1월 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코 善 유시은, 진짜 제니 닮았네 “길거리 싸인 요청받기도” (진격의 언니들)
- ‘♥송재희’ 지소연, 비키니 만삭 화보 “땡볕에서 벌겋게” [DA★]
- 송은이 미국 공연 취소, 30주년 미주 투어였는데 “현지 사정, 취소 불가피”
- 허경환 “과거 여자친구 바람난 적 있어” 눈물 사연 (복덩이들고)
- 고윤정 측 “사진 악의적 편집·명예훼손 법적대응” (전문)[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