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양요섭, ‘야오키 프로젝트’ 두 번째 주인공…‘덤덤하게 또, 안녕’ 2월 5일 발매
아이돌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이 글로벌 음악 프로젝트로 팬들을 만난다.
5일 제작사 아트매틱 컴퍼니 측은 “양요섭이 참여한 ‘야오키(YAOKI)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이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YAOKI)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로,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음원을 K-POP 아티스트들과 야오키의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발매한다.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야오키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해 캐럴송 Happy Christmas(해피 크리스마스)‘를 발매해 많은 이들에게 행복한 감정을 전했다.
발매 후 위클리 멤버들은 물론 가수 알렉사(AleXa), 윤지성, 그룹 저스트비(JUST B), 퍼플키스(PURPLE KISS), 첫사랑(CSR) 등이 퍼포먼스 챌린지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양요섭이 바통을 받아 프로젝트 열기를 이어간다. 양요섭이 선보일 ’덤덤하게 또, 안녕‘은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낸 슬픔을 애써 누르고 덤덤하게 표현한 곡이다. 현실적인 이별의 감정을 담아낸 가사와 양요섭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양요섭은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발매된 하이라이트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 활동으로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하는가 하면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리디의 로맨스 판타지 ’상수리나무 아래‘ OST에도 참여해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또 그간 ’광화문연가‘, ’풀하우스‘, ’신데렐라‘, ’그날들‘, ’썸씽로튼‘ 등의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도 굳혔다.
양요섭이 가창한 야오키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