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올해 신규 정책·제도 담은 전자책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영등포구가 올해 새롭게 시행되는 정책과 제도를 담은 '2023년 달라지는 영등포'를 전자책으로 제작해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전자책은 주거·경제·교육·문화·복지 등 5개 분야 61개 사업을 소개한다.
교육·문화 분야에는 서울형 키즈카페 설치, 영등포구 미래교육재단 설립, 가상현실 스포츠실·우리동네 작은체육관 조성 등이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영등포구가 올해 새롭게 시행되는 정책과 제도를 담은 '2023년 달라지는 영등포'를 전자책으로 제작해 인터넷 홈페이지에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전자책은 주거·경제·교육·문화·복지 등 5개 분야 61개 사업을 소개한다. 주거 분야에는 찾아가는 재개발·재건축 상담센터와 구민 자전거 단체보험 가입, 경제 분야에는 영등포사랑상품권(지역화폐) 발행과 대림중앙시장 고객편의시설 조성 등에 관한 내용이 담겼다. 교육·문화 분야에는 서울형 키즈카페 설치, 영등포구 미래교육재단 설립, 가상현실 스포츠실·우리동네 작은체육관 조성 등이 포함됐다. 복지 분야에서는 부모 급여 지원 확대, 서울엄마아빠택시 서비스 제공, 1인 가구 맞춤형 복지정책 등 구민에게 도움이 될만한 복지 서비스를 소개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8년만에 막내린 '가짜의사' 사기극…진료 받은 환자 '멘붕'
- '여보, 나 로또 됐어!'…배우자에 알렸더니 '이혼율 급증'
- 부동산 대못 뽑히자…'초급매' 사라지고 분양도 미룬다
- '축의금 10만원 내고 아내랑 밥먹었냐' 면박…'거지 취급, 내 잘못?'
- 이기영 '경찰에 주는 마지막 선물'…전문가 '센 척 허세'
- 영양제 주문했는데 브래지어에 싸여 배송…'성범죄 걱정'
- '전국민에 25만원'…세금 많이 걷히자 '현금' 쏘는 日
- 홍삼 먹었는데 불끈?…식약처 회수명령 내린 이유
- KBS 자막에 서울교통'굥'사…조수진 '어쩌다 이런 일이'
- 별풍선 걸고 룰렛…인터넷 방송에 '도박판' 차린 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