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다원, 심정지 환자 응급조치 도왔다 "팬 이벤트 불참"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 다원이 심정지 환자의 응급조치를 도왔다.
5일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를 통해 다원이 이날 예정돼 있던 팬 이벤트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다원이 응급조치한 환자는 현장에 도착한 119 구급대원에게 인계됐고, 다원은 휴식과 안정을 취하기 위해 소속사와의 상의 끝에 이날 열릴 시즌그리팅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다.
SF9 멤버 다원이 오늘(1월 5일) 예정된 시즌그리팅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SF9 다원이 심정지 환자의 응급조치를 도왔다.
5일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를 통해 다원이 이날 예정돼 있던 팬 이벤트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다원이 오늘 평소 이용하는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던 중 심정지상태의 환자를 목격해 유선상으로 전달받은 구급대원의 지시에 따라 최선을 다해 응급조치를 했다"라고 밝혔다.
다원이 응급조치한 환자는 현장에 도착한 119 구급대원에게 인계됐고, 다원은 휴식과 안정을 취하기 위해 소속사와의 상의 끝에 이날 열릴 시즌그리팅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조속히 안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SF9 멤버 다원이 오늘(1월 5일) 예정된 시즌그리팅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원은 오늘 평소 이용하는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던 중 심정지상태의 환자를 목격했습니다. 유선상으로 전달받은 구급대원의 지시에 따라 최선을 다해 응급조치를 했고, 이후 현장에 도착한 119 구급대원에게 환자를 인계하였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상의 끝에 당일 예정된 일정을 취소하고 휴식과 안정을 취하도록 하였습니다.
금일 진행되지 못한 다원의 팬 이벤트 관련 내용은 추후 원더월을 통해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팬 이벤트 불참 소식에 안타까워하실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가 조속히 안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이해를 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SF9 | 다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