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쇼미11' 우승 심경 "소음 없이 스스로한테 집중하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이영지가 '쇼미더머니11' 여성 최초 우승자가 됐지만 그 기쁨을 온전히 누리지 못하고 있다.
Mnet '고등래퍼' 우승 출신 이영지는 Mnet '쇼미더머니11'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영지의 우승은 여성 래퍼 최초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었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쇼미더머니11' 측에서 이영지에게 특혜를 줬다며 형평성 논란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래퍼 이영지가 '쇼미더머니11' 여성 최초 우승자가 됐지만 그 기쁨을 온전히 누리지 못하고 있다.
이영지는 5일 한 팬의 질문을 받았다. 이 팬은 "솔직한 심정 듣고 싶다. 무슨 생각 드세요? 여러가지로 복잡하시죠"라고 물었고 이영지는 "독감 걸렸다고 올린 스토리도 기사가 나는 판에.. 당분간은 여러 소음 없이 저 스스로한테 집중하고 싶다. 인터뷰 같은 공식적인 답변 많이 남겨놨으니 차례로 나온다면 확인해주시라.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하다"고 덤덤하게 밝혔다.
Mnet '고등래퍼' 우승 출신 이영지는 Mnet '쇼미더머니11'에서도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이영지의 우승은 여성 래퍼 최초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었다. 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쇼미더머니11' 측에서 이영지에게 특혜를 줬다며 형평성 논란을 제기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에 원본 공개돼..선후배·동창들까지 나서는 걸 보니 헛살지 않았네!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흑인 인어공주, 공포스러운 이미지?”…디즈니 '인어공주', 전체관람가 등급 실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