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페로,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첫 출격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지상파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첫 출격한다.
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에스페로는 각각 6일과 7일 방송하는 KBS 2TV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지상파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속사 측은 "음악플랫폼 멜론 톱100 진입을 계기로 음악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기쁨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에스페로는 각각 6일과 7일 방송하는 KBS 2TV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에스페로는 지난달 20일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데뷔 콘서트 ‘로맨스 온 클래식’(Romance on Classic)를 1시간가량 선보이며 가요계에 첫 등장했다.
지상파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데뷔곡 ‘엔드리스’(Endless)로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음악플랫폼 멜론 톱100 진입을 계기로 음악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기쁨을 표했다.
에스페로와 ‘엔드리스’를 함께 부른 김호중은 예정된 스케줄이 있어 음악 방송 무대에는 함께하지 않는다.
소속사 측은 “에스페로는 김호중 파트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꾸밀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신 방호복 입고 모자 ‘푹’… 격리 거부한 중국인, 서울 누볐다
- ‘컬리 쇼크’ 후폭풍…투자자들, 패닉셀링 시작됐다
- '세계 3대 도시로' 두바이, 10년동안 1경원 쏟아붓는다
- 성폭행범 피하려 음주운전한 여성은 유죄일까[사사건건]
- 의사면허 못 딴 의대생의 화려한 ‘가짜 인생’… 28년 만에 덜미
- 엄마뻘 여성에 날아차기한 중학생들, SNS에 자랑했다가 구속
- 영하 32.6도...'대한도 얼어 죽는다'는 소한에 닥친 양평의 혹한[그해 오늘]
- 안영미, 결혼 3년 만에 예비 엄마… “올 7월 출산 예정”
- "김정은, 밤만 되면 여성과 호텔에"...父 김정일도 '여성편력' 못 막았다
- 삼성·LG 맹추격 나선 소니·파나소닉이 내놓은 기술은[CES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