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액션 RPG '나이트 워커', 5일 사전등록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둠 속에 싸였던 넥슨의 신작 '나이트 워커'가 정식공개를 앞뒀다.
넥슨의 PC 신작 '나이트 워커'(게발 에이스톰)는 눈 앞에 보이는 적을 쓰러트리고 앞으로 나아가는, 유쾌한 액션성을 자랑하는 (MO)RPG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솔 기자) 어둠 속에 싸였던 넥슨의 신작 '나이트 워커'가 정식공개를 앞뒀다.
넥슨의 PC 신작 '나이트 워커'(게발 에이스톰)는 눈 앞에 보이는 적을 쓰러트리고 앞으로 나아가는, 유쾌한 액션성을 자랑하는 (MO)RPG 게임이다.
게임의 특징은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다. 특히 조작의 용이성을 위한 직관적인 쿼터뷰 시점은 별도의 복잡한 카메라 워킹이 필요없는 '쉬운 조작감'을 선사한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게임 내 컨텐츠는 200여 개의 스토리 던전, 독특한 패턴의 보스 전투와 레이드다. 정식공개일에 맞춰 서서히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넥슨은 5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을 완료하는 전원에게 '엘리트 플레이어 아바타'와 '나이트 바이커 : 그린(자전거 탈 것)' 등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나이트 워커'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수 1만 명 달성 시, 이용자 모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가능한 '감정표현 – 어라…?'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에이스톰 박주형 '나이트 워커' 총괄 디렉터는 "RPG 본연의 재미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호쾌한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나이트 워커'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 막바지 작업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나이트 워커'의 공식 OST 'One more night' 음원과 독보적인 예능감의 인기 모델 주우재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종이 인형'으로 유명한 주우재가 '액션 천재' 타이틀을 단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나이트 워커'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