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다원, 심정지 환자에 최선 다한 응급조치..오늘(5일) 팬 행사 불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 다원이 심정지 환자에게 최선을 다한 조치를 했다.
SF9 다원의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에 입장을 올려 다원이 이날 오후에 예정돼 있던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음을 공지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다원은 이날 심정지 환자에게 심폐소생술을 했다고.
평소 이용하던 사우나에서 심정지 상태의 환자를 목격한 다원은 구급대원의 유선상 지시에 따라 최선을 다한 응급조치를 했고, 이후에 현장에 도착한 119 구급대원에게 환자를 인계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그룹 SF9 다원이 심정지 환자에게 최선을 다한 조치를 했다.
SF9 다원의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에 입장을 올려 다원이 이날 오후에 예정돼 있던 팬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음을 공지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다원은 이날 심정지 환자에게 심폐소생술을 했다고.
평소 이용하던 사우나에서 심정지 상태의 환자를 목격한 다원은 구급대원의 유선상 지시에 따라 최선을 다한 응급조치를 했고, 이후에 현장에 도착한 119 구급대원에게 환자를 인계했다고.
이에 소속사는 "아타스트와의 상의 끝에 당일 예정된 일정을 취소하고 휴식과 안정을 취하도록 했다"며 "갑작스러운 이벤트 불참 소식에 안타까워하실 팬 여러분에게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 아티스트가 조속히 안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F9은 오는 9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지, 자택 화장실이 꼭 '5성급 호텔' 같네…♥김국진도 반할 살림꾼
- 배우 노이리, 계단서 넘어져 뇌출혈로 사망..33세 요절
- 고윤정, '졸업사진' 논란에 원본 공개돼..선후배·동창들까지 나서는 걸 보니 헛살지 않았네!
- “누 되지 않길”…이승기, 이선희 침묵에 無대응 이유 밝혔다
- “흑인 인어공주, 공포스러운 이미지?”…디즈니 '인어공주', 전체관람가 등급 실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