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당장 결혼해도 되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문가영은 1월 5일 개인 SNS에 반지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문가영은 어깨를 살짝 드러낸 하얀 드레스에 롱베일을 쓰고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다.
밝게 미소 짓는 문가영의 얼굴에는 드레스를 입은 들뜬 설렘이 가득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문가영이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문가영은 1월 5일 개인 SNS에 반지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문가영은 어깨를 살짝 드러낸 하얀 드레스에 롱베일을 쓰고 인증샷을 남기는 모습이다.
밝게 미소 짓는 문가영의 얼굴에는 드레스를 입은 들뜬 설렘이 가득하다. 또한 청순한 매력이 물씬 풍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당장 결혼해도 되겠다", "정말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가영은 현재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에 출연 중이다.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 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로 문가영, 유연석 등이 출연 중이다.
(사진=문가영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