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돼지'"…도로 한복판에 돼지 130마리 '와르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오늘(5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오!>
돼지 130마리를 싣고 가던 트럭이 넘어지면서 돼지떼가 도로 위를 점령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도로 한복판 돼지떼'입니다. 오!>
지난해 10월 17일 강원도 강릉시의 한 도로에 돼지떼가 모여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오늘(5일) 하루 관심사와 누리꾼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돼지 130마리를 싣고 가던 트럭이 넘어지면서 돼지떼가 도로 위를 점령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도로 한복판 돼지떼'입니다.
지난해 10월 17일 강원도 강릉시의 한 도로에 돼지떼가 모여 있습니다.
주문진 사육장으로 향하던 10톤 트럭이 급커브 길에서 옆으로 넘어지면서 적재함에 있던 돼지들이 쏟아진 겁니다.
운전자는 크게 다치지 않았지만, 병원 치료를 위해 자리를 비울 수밖에 없었는데요.
다행히 마을 주민들이 모여 돼지들을 통제했습니다.
얼마 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돼지들이 차량 통행을 방해하지 않도록 교통관리에 나섰고 도로를 이탈하지 못하도록 조치했습니다.
3시간가량 이어진 소동은 돼지떼를 싣고 갈 운송 차량이 도착하면서 끝났습니다.
누리꾼들은 "주민들과 경찰의 노고로 2차 사고 없어서 다행입니다.", "돼지들에겐 도살장 가기 전 마지막 소풍이었겠네요. 뭔가 씁쓸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강원지방경찰청)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왜 내 주문 안 받아!” 의자 던진 손님…식당서 벌어진 난투극
- '고시 3관왕' 전설의 인물 핸드폰 열었더니…불법촬영물 쏟아졌다
- 해리 왕자 “형한테 폭행당했다…개 밥그릇 파편 박혀” 육탄전 폭로
- 유튜버가 던진 미끼 '덥석'…마약 들고 나타난 남성, 경찰에 붙잡혀
- '더 글로리' 송혜교가 밝힌 김밥 먹방 비하인드 “참치김밥 바꿔달라고 …”
- “텐트가 별장인가요?” 야영장 '알 박기'에 계고장도 무용지물
- 돈 뺏고 폭행에 김밥셔틀…남편이 당한 갑질 폭로 이후
- “아내랑 왔다고 거지 취급”…축의금 10만 원, 적나요?
- 부부싸움 후 아내 목 졸라 살해한 20대…모친 신고로 검거
- 의대생의 잘못된 선택…28년 만에 끝난 '가짜 의사' 사기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