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골프 어패럴, 2023년 신년맞이 ‘복 많이 받끼’ 복권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포먼스 골프웨어 미즈노골프 어패럴은 2023년 새해를 맞이해 1월 일주일 동안 '복(福) 많이 받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복(福) 많이 받끼' 이벤트는 1월 2일부터 1월 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미즈노골프 어패럴 전국 매장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트레치 복권 1인 1장 랜덤으로 증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福) 많이 받끼’ 이벤트는 1월 2일부터 1월 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미즈노골프 어패럴 전국 매장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트레치 복권 1인 1장 랜덤으로 증정된다.
당첨자 경품으로는 △1등(4명) 미즈노골프 캐디백 △2등(20명) 이태리 통가죽 남성벨트 △3등(40명) 골프백 항공커버 △4등(60명) TUMS 텀블러 △5등(180명) 손난로까지 겨울 골프를 위한 다양한 상당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당첨 대신 ‘다음 기회에’를 뽑은 고객들에게도 양말을 전달 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는 미즈노골프 어패럴 인스타그램에서는 ‘2023 이루고 싶은 소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중 23명을 추첨하여 겨울 아이템(모자, 넥워머, 손난로, 양말 등)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플러스 친구 채널에서는 1월 2일부터 1월 31일까지 약 한달간 복종별(티셔츠 1만원, 하의 2만원, 스웨터 3만원, 아우터 4만원)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총 10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마트, PB 일부제품 가격 10% 올린다
- 엄마뻘 여성에 날아차기한 중학생들, SNS에 자랑했다가 구속
- 꽁꽁 모습 감춘 이기영…강제로 후드·마스크 벗겼다면?
- 성폭행범 피하려 음주운전한 여성은 유죄일까[사사건건]
- “남편 바람피울지 몰라, 잘 관리해” 공공기관 간부의 ‘막말’ 최후
- "동거녀 반지도 팔아"…이기영 전재산 62만원, '금품' 노린 듯
- 영하 32.6도...'대한도 얼어 죽는다'는 소한에 닥친 양평의 혹한[그해 오늘]
- 안영미, 결혼 3년 만에 예비 엄마… “올 7월 출산 예정”
- "김정은, 밤만 되면 여성과 호텔에"...父 김정일도 '여성편력' 못 막았다
- 美투자전략가의 새해 예측…베이조스의 아마존 복귀·비트코인 100%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