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당한 거 아냐?” 이천수, 母 가수 도전에 깜짝(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천수의 어머니가 가수의 꿈에 도전한다.
최근 이천수는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하러 간 자리에서"음반을 내겠다"는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폭탄선언에 깜짝 놀랐고 아버지는"사람들이 웃는다"면서 이를 만류했다.
혹시 사기가 아닐지 걱정된 이천수, 심하은 부부는 음반을 만들어 준다는 노래 선생님을 찾아갔고, 그곳에서 어머니가 직접 작사까지 한 곡을 듣고 감탄한 이천수는 무대용 반짝이 의상까지 준비하며 전폭적인 응원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이천수의 어머니가 가수의 꿈에 도전한다.
1월 5일 KBS에 따르면 오는 7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이천수 어머니의 가수 도전기가 공개된다.
최근 이천수는 부모님과 함께 식사를 하러 간 자리에서"음반을 내겠다"는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폭탄선언에 깜짝 놀랐고 아버지는"사람들이 웃는다"면서 이를 만류했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가수가 되고 싶었다는 어머니는 부친의 반대로 꿈을 피워 보지 못해 지금이라도 무대에 오르고 싶다며 의지를 꺾지 않았다.
혹시 사기가 아닐지 걱정된 이천수, 심하은 부부는 음반을 만들어 준다는 노래 선생님을 찾아갔고, 그곳에서 어머니가 직접 작사까지 한 곡을 듣고 감탄한 이천수는 무대용 반짝이 의상까지 준비하며 전폭적인 응원에 나섰다.
이후 이들과 만난 트로트 대부 태진아는 이천수 어머니의 노래를 듣자 표정이 갑자기 굳어졌다는데.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