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우승 논란? 당분간 스스로에 집중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영지가 '쇼미더머니11' 우승과 관련한 논란에 입을 열었다.
앞서 이영지는 최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지만 이영지가 특혜를 받은 게 아니냐는 일부 시청자들의 주장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또한 "'쇼미더머니'에 대해 입이 너무 근질거리는데 경연 프로그램서의 오락보다는 참가하는 사람들이 발전하고 노력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순기능이 있다고 생각해서 조금만 더 순수한 마음으로 바라봐줬으면 좋겠다"고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가수 이영지가 '쇼미더머니11' 우승과 관련한 논란에 입을 열었다.
이영지는 1월 5일 개인 SNS를 통해 팬들의 물음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팬은 "솔직한 심정 듣고 싶어요. 무슨 생각 드세요? 여러가지로 복잡하시죠"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이영지는 이에 "독감 걸렸다고 올린 스토리도 기사가 나는 판에 당분간은 여러 소음 없이 저 스스로한테 집중하고 싶어요. 인터뷰 같은 공식적인 답변 많이 남겨놨으니 차례로 나온다면 확인해 주세요.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짧게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영지는 최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11'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지만 이영지가 특혜를 받은 게 아니냐는 일부 시청자들의 주장이 제기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에 대해 이영지가 속한 팀 프로듀서였던 슬롬은 방송에서 "영지가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은 인물로 경연 프로그램에 참가하면서 억울한 일도 많아 보면서 가슴이 아팠다. 끝까지 열심히 해줘서 고맙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또한 "'쇼미더머니'에 대해 입이 너무 근질거리는데 경연 프로그램서의 오락보다는 참가하는 사람들이 발전하고 노력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순기능이 있다고 생각해서 조금만 더 순수한 마음으로 바라봐줬으면 좋겠다"고도 덧붙였다.
(사진=이영지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