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서브컬처 기대작 '에버소울'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서브컬처 기대작 중 하나인 '에버소울'이 베일을 벗고 유저들 앞에 나섰다.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다.
김철희 나인아크 PD는 "예비 구원자님의 기대와 성원 덕분에 에버소울의 출시까지 올 수 있었다"며 "출시 후에도 더 좋은 게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올해 서브컬처 기대작 중 하나인 '에버소울'이 베일을 벗고 유저들 앞에 나섰다.
카카오게임즈는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다.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강력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퀄리티 3D 애니메이션 그래픽을 비롯해 자체 세계관, 전략적인 전투 시스템, 정령과 교감하며 즐기는 인연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해당 게임은 일본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에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2월9일까지 접속한 이용자는 사전 예약 1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에픽 정령 '미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정령 미카와 '시하'의 한정 코스튬 등의 아이템과 인게임 재화 '에버스톤'도 제공된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론칭 PV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밝고 통통 튀는 분위기가 담긴 '탈리아'의 테마곡 'Shooting Star'가 OST로 삽입됐다.
김철희 나인아크 PD는 "예비 구원자님의 기대와 성원 덕분에 에버소울의 출시까지 올 수 있었다"며 "출시 후에도 더 좋은 게임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mwcho91@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위, 트와이스 막내의 글래머 인증…너무 짧은 원피스 - 스포츠한국
- 윤제균 감독 "의심 불식시키고 영혼 불태운 정성화에 감사"[인터뷰②] - 스포츠한국
- 양한나, 눈 둘 곳 없는 모노키니 입고 물놀이 ‘아찔 섹시미’ - 스포츠한국
- [단독]석현준 인터뷰 “귀화설-병역 회피 아냐… 난 한국인” - 스포츠한국
- 지효, 공주님 미모에 역대급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김민재는 ‘괴물’ 루카쿠 봉쇄했는데... 돌아온 ‘수비 짝꿍’에 발등 - 스포츠한국
- '발리댁' 가희 근황, 눈 둘 곳 없는 '아찔' 비키니 자태 - 스포츠한국
- 유인영, 日 온천서 뽐낸 비키니 몸매…핫한 S라인 - 스포츠한국
- 트와이스 모모, 볼륨감에 내려갈 듯 과감한 의상 '아찔 섹시미' - 스포츠한국
- 강해림 "파격 베드신? 부담 버리고 여성 욕망 아름답게 표현하려 해"[인터뷰]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