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500만원 기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5일 고향인 강원 춘천시의 고향사랑기부제에 500만 원을 기부했다.
손흥민은 고향사랑e음을 통해 기부했다.
개인이 연간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은 500만 원이다.
손흥민은 이날 오전 영국 런던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경기에서 새해 첫 득점포를 가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5일 고향인 강원 춘천시의 고향사랑기부제에 500만 원을 기부했다.
손흥민은 고향사랑e음을 통해 기부했다. 개인이 연간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은 500만 원이다.
손흥민은 이날 오전 영국 런던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크리스털 팰리스와의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경기에서 새해 첫 득점포를 가동했다. 토트넘은 4-0의 완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경기 후 SNS에 “마스크 벗어! 조금 늦었지만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을 올렸고, 새해 첫 골 세리머니 사진을 곁들였다.
손흥민은 EPL에서 4개월여 만에 득점을 추가했다. ‘골 가뭄’에 벗어나 더욱 기뻤고 안면 보호 마스크를 벗어 던지며 포효했다. 손흥민은 지난해 11월 안와골절 수술을 받았고 이로 인해 마스크를 쓰고 경기를 치렀다.
이준호 선임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핵전쟁 대비 460억원 초호화 지하벙커…미술관·정원·은행 금고 완비
- “주차장에서 태우는 게”…사망자 폭증 중국, ‘셀프 화장’ 까지(영상)
- 강진에서 아이 낳으면 출산장려금 5040만 원 준다
- 尹이 던진 중대선거구제에 드러난 민주당 민낯...노무현 정신 없는 ‘노무현 후예’
- 십수명 여성 ‘불법촬영’ 혐의 고시3관왕, 징역형 확정
- 손흥민 리그 9경기 만에 4호골… 마스크 벗어던지고 포효
- 한푼이 아쉬운 北에 지난해 350억 벌어다 준 광물…대북제재 ‘구멍’ 지적
- 졸리, 21세 연하와 데이트…피트는 29세 연하와 열애
- 우크라전쟁이 벗겨준 ‘전범국 멍에’… 독일·일본, 군비증강 수백조원 퍼붓는다[Global Focus]
- 北 무인기, 종로·동대문·중랑도 저공 비행… 3㎞ 상공서 대통령실·합참청사 촬영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