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밝고 해맑은 미소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컴백을 앞두고 OSEN과 인터뷰를 가졌다.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하이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누구나 한계에 직면하는 쉽지만은 않은 인생이지만 자신의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악착같이 피어나려는 이들에게 바치는 신보다.
하이키는 데뷔 1주년인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Rose Blossom'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형준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컴백을 앞두고 OSEN과 인터뷰를 가졌다.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하이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누구나 한계에 직면하는 쉽지만은 않은 인생이지만 자신의 꿈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악착같이 피어나려는 이들에게 바치는 신보다.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Rose Blossom)는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가사를, 'Dream Trip'은 우주소녀 엑시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하이키는 데뷔 1주년인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Rose Blossom'을 발매한다. /jpnews@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