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주 단위 전국 인기 숙소 최대 89%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놀자가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계속 이어지는 묘한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외에 기차와 도착지 인근 숙소를 동시에 예약할 경우 최대 40%, 렌터카는 최대 30%, 테마파크는 3000원 한도 내에서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킹특가 전용 쿠폰을 이용하면 전국 인기 숙소를 최대 10만원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부터 당일예약 할인 등 총 7종 쿠폰팩 제공
먼저 이달 9일 국내 숙소를 이용할 때 쓸 수 있는 할인 쿠폰 7종을 발급한다. 사용기간이 여름휴가 성수기 전인 7월 7일까지로 넉넉해 국내여행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갑자기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달 말까지 사용이 가능한 즉흥여행 전용 쿠폰은 당일 예약이 가능한 숙박시설 명단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이외에 기차와 도착지 인근 숙소를 동시에 예약할 경우 최대 40%, 렌터카는 최대 30%, 테마파크는 3000원 한도 내에서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전국 인기 숙소를 최대 86% 파격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킹특가 전용 쿠폰을 이용하면 전국 인기 숙소를 최대 10만원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전국 인기 숙소는 매주마다 주 단위로 할인 쿠폰과 함께 공개한다.
이번 주는 스키 시즌에 맞춰 하이원 리조트와 메이힐스 리조트, 엘리시안 강촌 숙소를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페이지 외에 검색창에 ‘킹특가’를 입력해 검색하면 할인 대상 숙박시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을 계획하고 즐길 수 있도록 쿠폰팩부터 할인전까지 각종 혜택을 총망라한 기획전”이라며 “여행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혜택이 담긴 기획전과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마트, PB 일부제품 가격 10% 올린다
- 엄마뻘 여성에 날아차기한 중학생들, SNS에 자랑했다가 구속
- 꽁꽁 모습 감춘 이기영…강제로 후드·마스크 벗겼다면?
- 성폭행범 피하려 음주운전한 여성은 유죄일까[사사건건]
- “남편 바람피울지 몰라, 잘 관리해” 공공기관 간부의 ‘막말’ 최후
- "동거녀 반지도 팔아"…이기영 전재산 62만원, '금품' 노린 듯
- 영하 32.6도...'대한도 얼어 죽는다'는 소한에 닥친 양평의 혹한[그해 오늘]
- 안영미, 결혼 3년 만에 예비 엄마… “올 7월 출산 예정”
- "김정은, 밤만 되면 여성과 호텔에"...父 김정일도 '여성편력' 못 막았다
- 美투자전략가의 새해 예측…베이조스의 아마존 복귀·비트코인 100%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