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윤남기♥이다은 보며 재혼 절대 없단 생각 바꿨다”(별 볼일 없는 인생)[EN: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 정가은이 재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영화 '별 볼일 없는 인생'(감독 서동헌)에 출연한 정가은은 1월 5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멜로 영화에 출연한 소회를 밝혔다.
오는 12일 개봉하는 영화 '별 볼일 없는 인생'은 죽기 직전 과거로 떠나게 된 '이선'이 자신의 옛 연인들을 마주하고 다시 한번 사랑을 찾으려는 내용의 타임슬립 판타지 멜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돌싱' 정가은이 재혼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영화 '별 볼일 없는 인생'(감독 서동헌)에 출연한 정가은은 1월 5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멜로 영화에 출연한 소회를 밝혔다.
오는 12일 개봉하는 영화 '별 볼일 없는 인생'은 죽기 직전 과거로 떠나게 된 ‘이선’이 자신의 옛 연인들을 마주하고 다시 한번 사랑을 찾으려는 내용의 타임슬립 판타지 멜로다. 정가은은 시간 여행을 떠나게 되는 주인공 '이선'을 연기한다. '이선'은 위장 자살이라는 잘못된 선택을 하려 하지만, 어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혼자의 힘으로 이겨내보려 한다.
'별 볼일 없는 인생'은 판타지 멜로다. "혹시 주인공 '이선'처럼 뒤늦게라도 이루고 싶은 사랑이 있나"는 말에 정가은은 "그런 건 없다"고 웃으며 말했다.
그러면서 "멜로 드라마를 보면서 '사랑이 다인 것 같지?' 하는 생각을 많이 한다"며 "그렇지만 과거에는 나 역시 사랑이 다였고, 목 매달았다. 그런 사랑을 꿈 꿀 나이는 이제는 지난 거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지난해 MBN에서 방송된 '돌싱글즈'를 보면서 생각이 바뀌었다는 정가은. 그는 윤남기-이다은 커플이 탄생한 '돌싱글즈2'에 게스트로 출연, 그들의 재혼 러브 스토리를 보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돌싱글즈'를 보면서 부럽단 생각이 들었다"는 정가은은 "누군가 저런 눈빛으로 나를 바라봐주고, 저런 마음으로 내 아이를 안아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윤남기 씨가 아이를 바라 보고, 그 아이가 안기는 모습을 보면서 저의 상황이 이입됐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 프로그램을 보고 마음이 바뀌었다"며 "'재혼 절대 없어' 에서, '절대라고 말하지는 말자'로"라고 귀띔했다.
한편 '별 볼일 없는 인생'은 오는 12일 개봉한다.(사진=소속사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