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인줄” 이하늬, 출산해도 미코는 다르네‥디톡스로 자기 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하늬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이하늬는 지난 1월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빡센 하루 마무리는 괜한 거셀(거울 셀프 카메라)로. 다들 굿밤요. 영화 '유령' 홍보 시작. 디톡스 2일차"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피팅룸 거울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하늬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이하늬는 1월 18일 개봉을 앞둔 영화 '유령'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하늬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뽐냈다.
이하늬는 지난 1월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빡센 하루 마무리는 괜한 거셀(거울 셀프 카메라)로. 다들 굿밤요. 영화 ‘유령’ 홍보 시작. 디톡스 2일차”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피팅룸 거울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하늬의 모습이 담겼다. 통이 넓은 바지에 검은색 민소매 상의를 입은 이하늬는 긴 생머리 스타일로 시크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늘씬한 비율을 뽐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블랙핑크인 줄 알았어요”, “제니 같아요”, “아니 애 낳으신 분 맞냐구요”, “아이돌 데뷔해도 될 미모” 등 반응을 보였다.
이하늬는 2021년 12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6월 딸을 출산했다.
한편 이하늬는 1월 18일 개봉을 앞둔 영화 ‘유령’에 출연했다.
(사진=이하늬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