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 신년 첫 업데이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5알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에 새해 첫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프트업은 5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신규 레이드 '랑데부(Rendez-vous)'를 추가하고, 신규 차일드로 '암귀 유다'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통해 '라그나 시즌 43 차일드 럭키박스', 신규 스킨, 세공석 럭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2023년 새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5알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에 새해 첫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프트업은 5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신규 레이드 ‘랑데부(Rendez-vous)’를 추가하고, 신규 차일드로 ‘암귀 유다’를 선보인다. 이번 레이드에서는 아슈토레스의 계약자 추연오가 악마 이상의 존재가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통해 ‘라그나 시즌 43 차일드 럭키박스’, 신규 스킨, 세공석 럭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2023년 새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생년월일을 이용해 신년 운세를 알아보고, 새해 덕담과 함께 댓글로 공유한 게시글이 100건이 넘으면 골드 200만 개와 스태미나 2천 개를 전체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월드보스 트라이얼 업데이트
-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 "니케, 진심으로 출발선에 서 있다"
-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정규 레이드 업데이트
- 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 신규 레이드 브레이킹 배드 업데이트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