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담원 기아, '언더' 박성찬-'멘틀' 임영수와 재계약
강윤식 2023. 1. 5. 16:1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언더' 박성찬과 '멘틀' 임영수가 올해에도 담원 기아 펍지팀과 함께하게 됐다.
담원 기아는 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성찬, 임영수와의 재계약 소식을 전했다. 앞서 지난해 각각 도넛 USG와 고앤고 프린스에서 뛰었던 '아메리카노' 정영훈, '미누다' 이민우의 영입 소식을 발표했던 담원 기아는 지난해 함께 뛰었던 박성찬과 임영수를 붙잡으면서 2023년 로스터를 완성했다.
주장 박성찬은 팀 쿼드로 소속으로 2018년 처음 데뷔했다. 이후 DGP 다나와(현 다나와e스포츠)와 DPG EVGA(현 이엠텍 스톰X)를 거쳐 OGN 엔투스에서 활약한 바 있다. 그리고 2021년 시즌부터 담원 기아에 입단해 지금까지 활동했다.
임영수는 433GOD, OP 게이밍 헌터스, 오피지지 스포츠를 거쳐 젠지e스포츠에서 활동했다. 이후 VSG에서 2020년을, 그리핀에서 2021년까지 활약한 후 지난해부터 담원 기아에 입단했다.
한편, 담원 기아는 지난해 팀에 합류한 '식' 마현식 감독과도 재계약을 완료하며 2023년 시즌 준비를 마쳤다.
강윤식 기자 (skywalker@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