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농협조합장협의회, 신승회계법인과 경정청구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승회계법인은 지난 3일 경기 광주농협 대회의실에서 전국농협조합장협의회와 경정청구 관련 업무 상호협력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신승회계법인은 이날 업무 상호협력을 시작으로 전국 1000여 개 농협의 조합장들로 구성된 전국농협조합장협의회와 조합들을 대상으로 경정청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 상호협력에 따라 신승회계법인은 지금까지의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전국 1000여 개 농협조합의 경정청구 업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신승회계법인은 지난 3일 경기 광주농협 대회의실에서 전국농협조합장협의회와 경정청구 관련 업무 상호협력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무 상호협력에 따라 신승회계법인은 지금까지의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전국 1000여 개 농협조합의 경정청구 업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력과 관련하여 신완민 신승회계법인 대표는 “전국농협의 경정청구 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전국 1000여개의 농협조합과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신승회계법인의 고도화된 AI기술과 전문인력을 통해 많은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들이 세금 환급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하 32.6도...'대한도 얼어 죽는다'는 소한에 닥친 양평의 혹한[그해 오늘]
- "동거녀 반지도 팔아"…이기영 전재산 62만원, '금품' 노린 듯
- 꽁꽁 모습 감춘 이기영…강제로 후드·마스크 벗겼다면?
- “남편 바람피울지 몰라, 잘 관리해” 공공기관 간부의 ‘막말’ 최후
- "김정은, 밤만 되면 여성과 호텔에"...父 김정일도 '여성편력' 못 막았다
- [단독]“휴가 제대로 못 가는 현실”…주52시간제 유연화 최대 난관되나
- “밥 주는데 절이라도 해야지”…영하 날씨에 새벽부터 줄 선 어르신들
- '당구여제' 김가영, 하늘나라 떠난 할머니에 바친 눈물의 트로피
- 홍삼제품 검사하니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식약처, 판매중단·회수
- 檢, 장근석 모친 '역외탈세' 벌금 45억원 전액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