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X:넥스트 제너레이션’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자사 3D MMORPG '라그나로크X:넥스트 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을 국내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세 번째를 장식하는 타이틀이다.
그라비티는 오는 20일까지 한정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성욱 그라비티 사업 총괄이사는 "유저분들의 열띤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세 번째를 장식하는 타이틀이다. 사전예약 신청자는 100만명을 달성했다.
그라비티는 오는 20일까지 한정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X’에 친구를 초대한 후 친구가 모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한정 칭호, 무료 캐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25레벨 달성 시 오픈되는 ‘스타 차트’에서 포인트를 모으면 순위에 따라 다양한 론칭 기념 한정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최성욱 그라비티 사업 총괄이사는 “유저분들의 열띤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하 32.6도...'대한도 얼어 죽는다'는 소한에 닥친 양평의 혹한[그해 오늘]
- "동거녀 반지도 팔아"…이기영 전재산 62만원, '금품' 노린 듯
- 꽁꽁 모습 감춘 이기영…강제로 후드·마스크 벗겼다면?
- “남편 바람피울지 몰라, 잘 관리해” 공공기관 간부의 ‘막말’ 최후
- "김정은, 밤만 되면 여성과 호텔에"...父 김정일도 '여성편력' 못 막았다
- [단독]“휴가 제대로 못 가는 현실”…주52시간제 유연화 최대 난관되나
- “밥 주는데 절이라도 해야지”…영하 날씨에 새벽부터 줄 선 어르신들
- '당구여제' 김가영, 하늘나라 떠난 할머니에 바친 눈물의 트로피
- 홍삼제품 검사하니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식약처, 판매중단·회수
- 檢, 장근석 모친 '역외탈세' 벌금 45억원 전액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