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유튜브로 'CES 2023' 현장 생생하게 전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들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준다.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CES 2023은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전세계 혁신기술과 관련한 것들을 총망라해 보여주는 전시회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CES2023에서 발표할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한국의 투자자들에게 신속히 전달하기 위해 4명의 애널리스트와 전문PD를 파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들이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준다.
5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CES 2023은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전세계 혁신기술과 관련한 것들을 총망라해 보여주는 전시회다. 미래에셋증권 애널리스트들은 IT, 5G 동향 뿐만 아니라 웹(Web)3.0, 디지털헬스케어 등 최신 트렌드를 정리해 라이브와 스페셜 VOD를 통해 빠르고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은 이번 CES2023에서 발표할 새로운 기술 트렌드를 한국의 투자자들에게 신속히 전달하기 위해 4명의 애널리스트와 전문PD를 파견했다.
한국시간으로 미래에셋 스마트 머니 유튜브 채널에서 5일, 6일, 9일 오전 7시 30분 생방송 '글로벌 모닝브리핑'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앞서 5일 생방송에서는 한종목 선임연구위원이 본 행사 전 '미디어데이' 등 현장 일정 소개와 이번 CES 2023에서 주목해야할 포인트를 정리했다.
또한 담당 애널리스트들이 행사를 참관한 뒤 빅테크 혁신기술 트렌드의 변화 등을 정리해 현지에서 VOD로 제작, 업로드할 예정이다.
서상영 미래에셋증권 미디어콘텐츠본부장은 "정보의 퀄리티와 타이밍이 중요한 시대인 만큼 애널리스트가 직접 현장에서 글로벌 빅테크들의 혁신기술 동향을 꼼꼼하게 정리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신기술들의 향연과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연초 투자 아이디어를 정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3·영상] LG 경영진 "OLED 10년, 혁신 역사…시황 어려움 극복할 것"
- [CES 2023] HP, 하이브리드·지속가능성 내세워 PC 시장 혁신 선도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