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좋아’ 박명수, 새해 목표 ‘EDM 시장 제패’
이유민 기자 2023. 1. 5. 14:45
박명수가 ‘EDM의 제왕’이 되겠다는 새해 목표를 밝혔다.
7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이하 ‘토밥좋아’)’ 54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인천 곳곳의 맛집을 찾아가는 토밥즈의 먹방 여행이 공개된다.
박명수는 인천 여행 둘째 날을 시작하며 “1년 동안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다 같이 인사드리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며 멤버들과 새해 인사를 전한다. 그러면서 “올해는 더 잘 먹고 시청률도 빠짝 올리자”며 각오를 다진다.
이와 함께 박명수는 “올해는 어떤 꿈이 있으시냐”며 노사연의 2023년 계획을 궁금해한다, 이에 노사연은 “‘사연’이라는 곡이 나왔는데 활동을 많이 할 거다”며 지난해보다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겠다는 계획을 전한다.
박명수는 노사연의 말에 “저도 이번에 노래를 제대로 만들어 보려고 한다. 대한민국 EDM 시장을 확실히 한 번 목표로 하겠다”이라며 새해를 맞아 한국 EDM 시장을 제패하겠다는 포부를 밝힌다.
그러자 김종민은 “저의 계획은 ‘토밥좋아’를 한 해 더 하는 것이다”고 말하고, 현주엽은 “가족 모두의 건강”이라고 새해 소망을 전한다. 마지막 차례가 된 히밥은 잠시 머뭇거리다가 “저는 연애하기”라며 수줍게 말해 멤버들을 웃음 짓게 한다.
2023년에도 이어지는 토밥즈의 먹방 여행은 7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