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클루씨 이채린, 고등학교 졸업식 소회 “건강 탓 추억 너무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암 투병 중인 클루씨 이채린이 고등학교 졸업 소회를 밝혔다.
이채린은 1월 5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채린은 졸업식을 맞아 교복 위에 학사모와 졸업 가운을 차려 입은 모습.
이채린은 친구들과 찍은 기념 사진에 "퀸카녀들 졸업 추카해"라며 축하 인사를 한 뒤 "2학년은 방송 때문에 3학년은 건강 때문에 학교에 추억이 없어도 너무 없다. 영광여고 빠이"라고 짧은 소회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암 투병 중인 클루씨 이채린이 고등학교 졸업 소회를 밝혔다.
이채린은 1월 5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채린은 졸업식을 맞아 교복 위에 학사모와 졸업 가운을 차려 입은 모습. 이채린은 친구들과 찍은 기념 사진에 "퀸카녀들 졸업 추카해"라며 축하 인사를 한 뒤 "2학년은 방송 때문에 3학년은 건강 때문에 학교에 추억이 없어도 너무 없다. 영광여고 빠이"라고 짧은 소회를 밝혔다.
이어 "영광 오기 잘한 점은 너희 만난 거, 짧았지만 많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 이제 시작이다. 20대 추억 더 많이 만들자"라며 친구들을 향한 우정을 드러내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채린은 지난 2022년 1월 종영한 Mnet 예능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 댄스 크루 클루씨의 리더로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2004년생으로 올해 한국 나이 20세인 이채린은 지난해 19세 나이로 암 투병 사실을 전해 세간의 안타까움을 샀다. (사진=이채린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