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개인형퇴직연금 계좌 새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金빛 새해 福토끼 TDF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연금자산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적합한 상품 선택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TDF는 연금자산을 장기·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TDF 상품에 대해 알고 쉽게 연금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신한은행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金빛 새해 福토끼 TDF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타겟데이트펀드(TDF)는 가입자의 은퇴 시점에 맞춰 투자 자산과 안전 자산 비중을 자동으로 조절해 운용하는 펀드다. 가입자의 생애주기와 시장 상황을 반영해 주기적으로 리밸런싱(변경)하는 퇴직연금 대표 자산운용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계좌에 자기부담금 100만원 이상 입금 △자동이체 10만원, 1년 이상 등록 △입금 금액 70% 이상 TDF로 운용 등 3가지 요건을 충족한 고객 대상이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주고 추첨을 통해 순금 골드바 10돈(3명), 미니 골드바 1돈(15명)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연금자산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적합한 상품 선택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TDF는 연금자산을 장기·안정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TDF 상품에 대해 알고 쉽게 연금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3월부터 ‘퇴직연금 고객관리센터’를 출범해 퇴직연금 가입 고객에게 자산운용·관리에 대한 전문 상담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익률 제고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하 32.6도...'대한도 얼어 죽는다'는 소한에 닥친 양평의 혹한[그해 오늘]
- "동거녀 반지도 팔아"…이기영 전재산 62만원, '금품' 노린 듯
- 꽁꽁 모습 감춘 이기영…강제로 후드·마스크 벗겼다면?
- “남편 바람피울지 몰라, 잘 관리해” 공공기관 간부의 ‘막말’ 최후
- "김정은, 밤만 되면 여성과 호텔에"...父 김정일도 '여성편력' 못 막았다
- [단독]“휴가 제대로 못 가는 현실”…주52시간제 유연화 최대 난관되나
- “밥 주는데 절이라도 해야지”…영하 날씨에 새벽부터 줄 선 어르신들
- '당구여제' 김가영, 하늘나라 떠난 할머니에 바친 눈물의 트로피
- 홍삼제품 검사하니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식약처, 판매중단·회수
- 檢, 장근석 모친 '역외탈세' 벌금 45억원 전액 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