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가 된 몬스타엑스, 독보적 무드 완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콘셉트 포토로 기대감을 높였다.
몬스타엑스는 1월 3일과 4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REASON'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콘셉트 포토로 기대감을 높였다.
몬스타엑스는 1월 3일과 4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3일 민혁, 아이엠의 개인, 유닛 포토가 공개됐다. 포토 속 민혁은 쇄골이 드러나는 과감한 셔츠를 착장했다. 아이엠 또한 탄탄한 역삼각형 피지컬이 돋보이는 의상을 선택했다.
이어 4일에는 기현, 형원, 주헌의 개인, 유닛 포토와 단체 포토가 공개됐다.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낸 기현과 주헌은 명치가 드러나는 흰색 셔츠로 깔끔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올 화이트 의상을 착장한 형원은 레이스 초커로 포인트를 줘 특유의 '남신미'를 더욱 강조했다.
특히 액자 안에 들어있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작품 그 자체가 되어 독보적 무드를 발산했다. 또한 상대를 위해 기꺼이 뮤즈가 된 멤버들의 이미지가 유화풍의 일러스트로 완성됐다.
그간 순차적으로 공개한 스프링, 불과 새하얀 천, 얼음과 독초, 작품이 된 멤버들 등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보가 전하고자 하는 거부할 수 없는 관계의 감정선을 표현했다.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의 이유를 찾고 서로의 의미를 발견하기 위한 과정을 담아냈다.
특히 데뷔 이후 8년째 치열하게 다져온 몬스타엑스의 현재를 성찰하며 더 나아가 팬들과의 관계 속에서 서로에게 더 큰 의미가 되어줄 것이라는 메시지까지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REASON'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