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고가 홈트레이닝 용품 설 선물세트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로 2300만원 상당의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했다.
국내 웰니스 브랜드 '파운디'의 상품으로 덤벨, 케틀, 벨, 롤러 등의 운동 용품을 가죽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에센셜 박스'로 이동식 가죽 수납함에 케틀벨 2종, 덤벨 2세트, 롤러와 블록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로 2300만원 상당의 고급 홈트레이닝 용품을 출시했다. 국내 웰니스 브랜드 '파운디'의 상품으로 덤벨, 케틀, 벨, 롤러 등의 운동 용품을 가죽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설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해당 브랜드를 현재 서울 명품관 웨스트 5층에서 오는 26일까지 팝업으로 운영,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에센셜 박스'로 이동식 가죽 수납함에 케틀벨 2종, 덤벨 2세트, 롤러와 블록으로 구성됐다. 토고 가죽, 명품 패브릭 크바드라트 등의 고급 소재와 원목으로 제작해 운동 기구뿐 아니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가죽 색상은 카멜, 핑크, 화이트 등이며 수납함에 바퀴가 달려 운반이 편리하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난해 원전 전력거래량 역대 최대…거래비중도 '탈원전' 이전 복귀
- '마약과의 전쟁' 정부 컨트롤타워 이달 결론
- [CES2023 영상]타투랑 염색하러 우리집 와~?? 프링커(Prinker)...CES2023 Unveiled
- 남대문시장 상인 만난 김주현 “소상공인 금융지원 확대하겠다”
- 준정부기관 해제되는 기정원...중기 R&D 자율성 강화
- 대구경북디자인진흥원, 통폐합 무산 '휴유증'
- [신년기획]'세이프티 코리아' 향한 정부와 산업계 역할은
- CES 2023 개막
- [CES 2023]국내외 빅샷들 '초연결·고객·디지털·우주'를 외치다
- [CES 2023]"디지털 기술이 우리 삶 바꾼다"...BMW·AMD 키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