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송금하면 경품 빵빵...신한銀, 2월까지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올 겨울 해외 송금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2023 새해맞이 해외 송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해외 여행과 유학생 송금 수요를 반영해 환율 우대와 수수료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고 빠르게 해외 송금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올 겨울 해외 송금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2023 새해맞이 해외 송금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23 새해맞이 해외 송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2월 28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 신한 쏠(SOL)과 영업점 창구를 통해 500달러 이상 해외 송금(개인간 송금, 해외 체재비, 해외 유학송금)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뷔페 2인 식사권(3명) △BHC 뿌링클 치킨세트(20명) △올리브영 모바일 쿠폰 1만원권(100명) △GS편의점 모바일 쿠폰 5천원권(8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 송금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0명)을 제공한다.
한편 신한은행은 최근 해외 송금 카카오 알림톡 통지 서비스 시행을 통해 모바일 송금고객에게 거래 단계별 안내, 거래내역 조회, 고객의 유의사항 등 정보 제공을 확대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해외 여행과 유학생 송금 수요를 반영해 환율 우대와 수수료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고 빠르게 해외 송금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문혜현기자 mo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음의 신이 왔다"…탑승객 난동, 중국 항공기 운항 취소
- 尹, 의도적 비판? 암호? …KBS, 대체 무슨 실수했길래
- 40대 의사 `살인 미수극`…가족 탄 테슬라 76m 절벽 아래 추락
- ‘尹 많이 어렵다’ 호소한 김건희 여사…추켜세운 조수진 “‘정치 감각’ 상당해”
- 종잇조각 된 테슬라…76m 절벽아래 추락 탑승자 4명 기적 생존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