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구네돼지구이, 인싸맨과 고기집 프랜차이즈 상담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구네돼지구이는 가맹 희망자를 위해 골목창업 '인싸맨' 김현 대표와 창업 상담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또한 1월부터 상구네돼지구이의 가맹 상담 메신저로 활동하게 된 '골목창업 인싸맨' 김현 대표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강연 및 한국프랜이즈산업협회 가맹본부 강의등을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에서 건강한 역할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상구네돼지구이는 가맹 희망자를 위해 골목창업 ‘인싸맨’ 김현 대표와 창업 상담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또한 1월부터 상구네돼지구이의 가맹 상담 메신저로 활동하게 된 ‘골목창업 인싸맨’ 김현 대표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강연 및 한국프랜이즈산업협회 가맹본부 강의등을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에서 건강한 역할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김영상 상구네돼지구이 대표는 “프랜차이즈의 오은영이라 불리는 김현 대표와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상구네 돼지구이의 가맹 희망자분들에게 차별화된 가치의 상담 경험을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김현 골목창업 대표 또한 “1년 동안 코치와 파트너로서 직접 봐왔기 때문에 상구네돼지구이가 다른 고기집 브랜드들과 어떤 점이 다르고, 본질이 얼마나 강한지 잘 알고 있다”며 “좋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만들어나가고자 하는 상구네 돼지구이의 메신저를 맡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오픈하는 지역마다 성황을 이루는 상구네 돼지구이의 기운을 받아 건강하고 좋은 역할을 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하 32.6도...'대한도 얼어 죽는다'는 소한에 닥친 양평의 혹한[그해 오늘]
- "동거녀 반지도 팔아"…이기영 전재산 62만원, '금품' 노린 듯
- 꽁꽁 모습 감춘 이기영…강제로 후드·마스크 벗겼다면?
- 檢, 장근석 모친 '역외탈세' 벌금 45억원 전액 집행
- "김정은, 밤만 되면 여성과 호텔에"...父 김정일도 '여성편력' 못 막았다
- [단독]“휴가 제대로 못 가는 현실”…주52시간제 유연화 최대 난관되나
- “밥 주는데 절이라도 해야지”…영하 날씨에 새벽부터 줄 선 어르신들
- '당구여제' 김가영, 하늘나라 떠난 할머니에 바친 눈물의 트로피
- 홍삼제품 검사하니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식약처, 판매중단·회수
- 여야, `이태원 국조` 10일 연장 합의…1월 임시국회는 `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