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섹츤’ 4기 영수, 웹드라마로 태국 진출[공식]
‘나는 솔로’ 4기 영수가 출연한 웹드라마가 태국으로 진출한다.
5일 엠오티엔터테인먼트 측은 “웹드라마 ‘0고백 1차임’이 퍼블리싱 에이전트 태국 법인 KoriNetwork(코리 네트워크)와 협약해 태국 유명 방송사 Ch 7의 OTT 채널부가부TV(Bugaboo.TV)와 송출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0고백 1차임’이 오는 4월경 부가부TV에 납품을 하기 위해 준비 중인 가운데, 부가부TV는 월간 300만 명의 접속률을 기록하고 있다. 다른 채널과 달리 2년 이상의 장기적 노출 등이 가능, 태국 내에서도마니아층이 뚜렷하며 최근 타 OTT 채널보다도 성장률이 좋은 플랫폼이다.
‘0고백 1차임’이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앞두고 있는 한편, 에일리, 워너원, 김호중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주)엠오티엔터테인먼트 박정욱 대표는 이번 ‘0고백 1차임’ OST 제작에도 직접 참여,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K-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힘을 보탠 바 있다. 특히 ‘0고백 1차임’ 태국송출에 앞서 태국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협업, 태국판 OST 녹음 역시 진행 중에 있다.
(주)엠오티엔터테인먼트 박정욱 대표는 “태국인들이 좋아하는 한국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하며, OST 작업뿐만 아니라 음악적 현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향후 동남아시아 안방과 음반시장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