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푸름,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라인업 합류! 8일 사랑고백송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푸름이 사랑고백송으로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송푸름은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이 사랑을 그대 받아줄래요' 음원을 오는 8일 공개한다.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송푸름의 '이 사랑을 그대 받아줄래요'는 8일(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가수 송푸름이 사랑고백송으로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송푸름은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가창에 나서서 수록곡 ‘이 사랑을 그대 받아줄래요’ 음원을 오는 8일 공개한다.
작곡가 황영화, 김제이미, 김종호의 공동 작업으로 이루어진 신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서정적인 가사와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세련된 편곡으로 완성됐다.
‘애타게 바라고 바라던 모든 것들이 / 꿈을 꾸던 모든게 그대로 난 꽃피우죠 / 그대 내맘 알까요 / 곁에서 함께하고 싶어요 이 사랑을 그대 받아줄래요’라는 솔직하고 담백한 노랫말이 송푸름의 청량한 목소리와 더해져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성으로 나아간다.
극중 사고로 기억 상실을 겪고 있는 김태주(이하나)와 이를 지켜봐야 하는 이상준(임주환)의 사연이 사랑고백송을 통해 더욱 가슴 아프게 와 닿는다.
2013년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출신의 송푸름은 2016년 디지털 싱글 ‘가을밤’으로 가요계 데뷔한 후 싱글 발표와 OST 가창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왔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음악성과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 딸 김태주와 연예계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하는 K-장남 이상준(임주환 분)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를 그린다.
이하나, 임주환, 이태성, 김승수, 김소은 등 출연진들이 완벽한 연기호흡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주며 최근 22.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극중 김승수와 김소은이 큰 나이차를 극복하고 어떤 결과를 맞이할지 시청자 관심을 모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최근 왕성하게 OST 활동을 펼치며 드라마 전개에 힘을 실어준 가수 송푸름이 주말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사랑 테마곡으로 감동을 전한다”고 밝혔다.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송푸름의 ‘이 사랑을 그대 받아줄래요’는 8일(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