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미쉐린 셰프들 ‘K-노래방’에 흡뻑 취했다 (어서와)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3. 1. 5. 13: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친구들이 한국 노래방에 매료된다.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한국에서 깜짝 재회한 호스트 파브리와 이탈리아 셰프 친구들의 'K-회식기'가 공개된다.
처음 방문한 한국 코인 노래방에서 시작된 이탈리아 셰프 아저씨들 노래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간부들'을 보는 듯한 이탈리아 미쉐린 셰프들의 회식 유랑기는 5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이탈리아 친구들이 한국 노래방에 매료된다.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한국에서 깜짝 재회한 호스트 파브리와 이탈리아 셰프 친구들의 ‘K-회식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파브리가 준비한 회식 문화 코스를 막걸리와 전, 삼겹살로 푸짐하게 즐긴 친구들은 이어 ‘회식의 꽃’ 노래방으로 향한다. 처음 방문한 한국 코인 노래방에서 시작된 이탈리아 셰프 아저씨들 노래가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정과 박자 무시는 기본이고, 탬버린을 흔들며 신나는 춤까지 선보인다. 고급 레스토랑에서 전문가 포스를 뽐내던 미쉐린 스타 셰프들이 K-노래방에 푹 빠져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그런 가운데 한국에서 첫날 밤을 회식 코스로 하얗게 불태운 이탈리아 친구들. ‘한국 간부들’을 보는 듯한 이탈리아 미쉐린 셰프들의 회식 유랑기는 5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미코 善 유시은, 진짜 제니 닮았네 “길거리 싸인 요청받기도” (진격의 언니들)
- 카라 강지영 인어가 따로 없네…프리다이빙 ‘감탄’ [DA★]
- “여자는 인권도 없냐” 박나래 화났다 (다크투어) [TV종합]
- 최필립 “둘째子 소아암 완치, 나의 작은 영웅 고맙다” [전문]
- “엔젤 보도방 24시”…신정환, 노래방 실장으로 첫 주연 (화곡동블루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