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고객만족도] 금강제화, 국내생산 고집하며 해외명품과 대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강제화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 지수 조사에서 남성정장구두 업종 19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는 해외 명품 브랜드에 대적할 만한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한다.
국내유일의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금강제화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타사 제화업체와의 차별화에 역점을 둔 것도 큰 장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강제화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22년 국가고객만족도 지수 조사에서 남성정장구두 업종 19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는 해외 명품 브랜드에 대적할 만한 기술력과 품질을 자랑한다. 그에 반해 가격대는 절반 수준이고 ‘한국인에게 가장 딱 맞는 신발만이 고객만족을 줄 수 있다’라는 경영철학을 제품에 반영해 국민들에게 좋은 구두를 착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헤리티지 라인은 ‘남자라면 꼭 갖춰야 할 7가지 클래식’이라는 콘셉트로 ‘헤리티지 세븐’ 부터 장인의 열정과 기술력을 담은 최고급 라인의 ‘헤리티지 블랙’까지 폭넓게 운영하고 있다.
국내유일의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는 금강제화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타사 제화업체와의 차별화에 역점을 둔 것도 큰 장점이다. 생산라인과 기계설비에 있어 이태리 명품공장과 동일한 수준의 국내 생산을 고집한 것은 이 같은 맥락이다. 이 때문에 국내공장 운영은 비용적인 측면에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순 없다. 하지만 최고 품질의 구두를 고객에게 서비스 하기 위한 토종기업으로서의 자부심과 품격을 지키기 위한 노력 덕에 매년 고객 만족도에서 최고점을 받고 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동산 대못 뽑히자…'초급매' 사라지고 분양도 미룬다
- '축의금 10만원 내고 아내랑 밥먹었냐' 면박…'거지 취급, 내 잘못?'
- 영양제 주문했는데 브래지어에 싸여 배송…'성범죄 걱정'
- '전국민에 25만원'…세금 많이 걷히자 '현금' 쏘는 日
- 홍삼 먹었는데 불끈?…식약처 회수명령 내린 이유
- KBS 자막에 서울교통'굥'사…조수진 '어쩌다 이런 일이'
- 별풍선 걸고 룰렛…인터넷 방송에 '도박판' 차린 BJ
- '송혜교 끌고 차은우 미는데'…스튜디오드래곤 주가 6% 떨어진 이유는?
- [오영이] ‘더 퍼스트 슬램덩크’, 실망시키지 않는 압도적 전율
- 6개월만에 최고가 찍은 금값…올해 20% 더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