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신축 입주전 예방 위해 필하우스와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신축 아파트·오피스텔 등 공동주택에 혹파리·먼지다듬이와 같은 벌레떼가 나타나는 사례가 많다.
이 같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입주박람회 주관사인 필하우스와 '해충·바이러스 없는 안심 우리집 만들기'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신축 입주 예정자들은 필하우스가 주관하는 입주박람회에서 할인된 가격에 세스코의 입주 전 해충방제 솔루션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신축 공동주택에서 혹파리·먼지다듬이 등 해충 이슈 많아
입주 예정자들을 위한 입주박람회에서 세스코 예방 서비스 안내
최근 신축 아파트·오피스텔 등 공동주택에 혹파리·먼지다듬이와 같은 벌레떼가 나타나는 사례가 많다. 붙박이가구·싱크대 등에 발암물질 없는 친환경 목재가 쓰이면서 틈새로 유충과 성충이 출몰하는 것이다. 입주 뒤에 발견하면 쓰던 가구를 전면 교체하는 등 퇴치가 어렵다.
이 같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입주박람회 주관사인 필하우스와 ‘해충·바이러스 없는 안심 우리집 만들기’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신축 입주 예정자들은 필하우스가 주관하는 입주박람회에서 할인된 가격에 세스코의 입주 전 해충방제 솔루션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세스코는 붙박이장, 싱크대, 신발장, 창고, 펜트리, 화장대 등에 대해 꼼꼼한 사전 진단과 예방 방역을 실시한다. 이때 사용하는 약제는 세스코 케미컬위원회를 통해 약제내성과 위해성분 등을 환경부 화학제품안전관리법 기준에 맞춰 처방한다.
필하우스는 “세스코와 업무협약으로 공동주택 입주 예정자들은 필하우스가 주관하는 입주박람회에서 할인된 가격에 세스코의 입주 전 해충방제 솔루션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입주박람회 주관사 업계를 계속 선도하겠다”고 덧붙였다.
세스코는 “부푼 꿈을 안고 새집으로 입주하는 가족들이 불안해하지 않도록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입주박람회를 통해 세스코의 진드기 관리 서비스, 공기살균기, 공기청정기, 살균방수비데, 정수기 등 다양한 생활환경위생 솔루션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스코는 해충방제, 식품안전, 바이러스케어, 공기질관리, 수질관리, 이물분석, 환경위생용품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난해 원전 전력거래량 역대 최대…비중은 '탈원전' 이전으로 회귀
- [신년기획] 불황이 부추긴 인력 이동…사람 따라 기술도 엑소더스
- 기기가 알아서 연결… 삼성 '캄 테크' 첫선
- [CES 2023]정기선 HD현대 사장 "바다 대전환으로 지속가능 미래 구현"
- AI 발명자 인정 여부 법원으로...특허청 무효처분 행정소송 제기
- '저렴이' 모델 나올까..."애플, '에어팟 라이트' 개발 중"
- '76m 절벽 추락 테슬라' 구사일생한 일가족…범인은 아빠?
- 中, 사망자 넘쳐나자 아파트 주차장서 '셀프 화장'도
- 눈 통해 알츠하이머 진단...기계연 등, 스마트 인공 수정체 개발
- "누가 가져갈까"...美 복권 1등 당첨금 '1조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