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지도 않고 또 왔다”…‘도박·뎅기열 논란’ 신정환, 이번엔 배우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배우로 활동을 재개한다.
신정환은 1월 6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웹 시트콤 '화곡동 블루스'에 출연한다.
'화곡동 블루스'는 화곡동에 위치한 엔젤보도방 신 실장(신정환 분)을 중심으로 노래방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화곡동 블루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단독 신정환 또 사고 쳤다", "신정환 죽지도 않고 또 왔다"라는 제목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배우로 활동을 재개한다.
신정환은 1월 6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웹 시트콤 '화곡동 블루스'에 출연한다.
'화곡동 블루스'는 화곡동에 위치한 엔젤보도방 신 실장(신정환 분)을 중심으로 노래방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극 중 신정환은 노래방 도우미들을 관리하는 신 실장 역을 맡았다.
'화곡동 블루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단독 신정환 또 사고 쳤다", "신정환 죽지도 않고 또 왔다"라는 제목 영상이 게재됐다. 신정환이 연기를 선보이는 건 2003년 SBS 드라마 '요조숙녀' 후 20년 만이다.
신정환은 지난 2010년 필리핀 등에서 불법 도박을 한 혐의로 징역 8개월을 선고받고 복역하다 2011년 가석방됐다. 신정환은 논란 당시 뎅기열 증세로 필리핀 병원에 입원했다고 주장했지만, 거짓말임이 밝혀져 거센 비판을 받았다. 이로 인해 신정환은 7년간 자숙 기간을 가졌다.
이후 신정환은 Mnet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 기부', TV조선 '부캐전성시대' 등 방송을 통해 꾸준히 복귀를 시도했지만 대중은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9살 연하 아내, 한국에 와 귀화‥자주 싸웠지만 잘 맞았다”(신랑수업)
- 이민정, 남편 이병헌+아들에 “집에 뛰어다니는 애들” 폭소 (라디오스타)
- 유선호, 한지민+한가인 닮은 여장 사진 공개 (라디오스타)[결정적장면]
- 차인표 “♥신애라 받은 트로피 1개뿐, 내 상 보고 울화통 터져 치우라고”(옥문아)
- 조정석 “父 여의고 가장 역할, 통장 잔고 0원에 안 해본 알바 없어”(유퀴즈)[결정적장면]
- 박은빈 닭가슴살 벌크업? ‘무인도의 디바’ 몸짱 캐릭터 관심
- ‘이종석 열애♥’ 아이유 사랑법 재조명 “나랑 상관없이 네가 잘 잤으면”
- 김다예, ♥박수홍 옆 배우 비주얼…23살 많은 새신랑 입 찢어지네
- 성나정x쓰레기 부부는 옆자리에 찰싹, 응사 10주년 우정 빛났다 “완전체”
- 차은우 “짧은 머리 5살 이후 처음…얼굴 동생이랑 똑같아져”